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지방 세포수와 크기로 결정되는 ‘비만’
	비만은 지방 세포의 수와 크기에 의해서 그 비만의 정도가 결정됩니다. 
	12세 이후에는 지방세포 수는 고정되고 증가하지 않으므로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져서 살이 찌게 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등으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일 수는 있지만 지방 세포의 수를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런 지방 세포의 수를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지방 흡입술입니다.
지방흡입수술이란?
	지방흡입수술이란 지방이 많이 축적된 부위에서 혈관, 신경, 림프관에는 손상을 가능한 적게 주면서 피하지방을 음압으로 흡입하여 몸매를 가다듬어 주는 것입니다. 

	주로 겨드랑이, 복부, 팔, 허벅지에 생긴 지방을 제거하며 짧은 시간 내에 특정한 부위를 원하는 만큼 날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지방 흡입술이 최근에는 매우 일반적으로 시술되고 있으며 비만과 체형 교정을 위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단시간에 눈에 띄는 몸매 교정을 원하는 젊은 여성의 경우에 지방 흡입술은 매우 효과적이며, 중년의 비만 여성도 미용과 건강을 위해서 수술을 고려 해 볼 만합니다. 

	조앤신성형외과에서는 개인의 체형과 피부 타입, 지방량 등을 정확하게 체크하고 디자인하여 수술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사후관리로 균형 잡힌 슬림 바디라인을 완성해드립니다.
지방흡입 수술대상
	1. 전체적으로 신체에 지방이 많은 경우
	2. 운동으로도 지방이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는 경우
	3. 짧은 시간에 체형 교정을 원하는 경우
	4. 요요현상으로 체중이 증가한 경우
	5. 특정 부위에만 지방이 많은 경우
지방흡입 수술부위
	이중턱
	통통한 볼살과 늘어진 턱 밑 지방을 제거하면 턱의 라인을 살려줄 수 있습니다. 심부볼제거술과 함께하면 V라인을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복부
	복부는 신체에서 가장 쉽게 살이 찌지만 한번 찌면 잘 빠지지 않아 지방흡입으로 가장 많이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입니다. 
	한번의 시술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으며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아 부담이 적습니다.
	겨드랑이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늘어진 겨드랑이 살로 인해 팔 라인이 좋지 않았을 때 간단한 지방흡입으로 매끈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허벅지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빠지기 힘든 부위입니다. 허벅지 안쪽, 바깥쪽, 뒤쪽에 고루 지방축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허벅지 전체를 골고루 균일하게 제거해 줘야 합니다.
	팔
	여성은 팔에 근육이 상대적으로 적고 지방이 많아 운동으로 빼기는 힘들지만, 지방흡입으로는 날씬한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팔꿈치부위와 겨드랑이 근처에 작은 절개창을 이용하여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엉덩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엉덩이부위에 지방축적이 일어납니다. 이 경우 지방흡입을 통해 처진 부위를 없애고 도톰한 라인을 살릴 수 있습니다. 
	종아리
	종아리도 지방흡입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아 자칫 울퉁불퉁해지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종아리가 굵은 이유를 정확히 진단하고 시술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