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광대축소술 이란?
	동양인은 서양인에 비하여 
	얼굴 길이가 짧고 좌우 폭이 넓은 편입니다. 
	광대뼈가 큰 경우는 얼굴이 편평하고 넓어 보이게 하며 광대뼈가 두드러진 경우에는 억세고 왠지 촌스러워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광대축소술을 통해서 넓어 보이는 얼굴폭을 줄여주고 부드러운 인상으로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광대뼈수술의 1차적인 목표는 얼굴을 작게 보이도록 하는 것 보다는 윤곽의 변화에 따라 부드러운 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얼굴의 크기도 작아 지긴 하지만 이보다는 관자놀이에서 광대뼈를 지나 입가로 연결되는 얼굴 윤곽선이 부드럽게 되는 것이 가장 큰 효과입니다.
광대축소술이 필요한 경우
	1. 중간 안면부의 좌우 폭이 넓어 보인다
	2. 눈 밑 광대 부위에 튀어나온 봉우리가 있다
	3. 중간 안면부의 굴곡이 울퉁불퉁해 보인다
	4. 광대뼈의 위, 아래로 꺼진 느낌이 들고 그늘져 보인다
	5. 양쪽 광대뼈의 튀어나온 정도가 비대칭적이다
	6. 인상이 부드럽지 못하고 강하게 보인다
	7. 머리를 내려서 광대 부위를 가리게 된다
수술 전 진단
	1. 신체 상태 검사
	심전도, 흉부 X-ray, 혈액검사 등을 시행하여 신체 상태의 이상 유무를 확인합니다. 수술 시 마취를 견뎌 낼 수 있는 건강한 신체 상태를 확인하여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도록 합니다.

	2. 얼굴뼈 X- ray 검사
	수술 전 수술 부위의 뼈 모양과 연부조직의 구조 등을 면밀히 파악하여 정확한 수술계획을 세움으로써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대축소술 수술방법
	광대뼈는 앞광대 부위와 옆광대 부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광대는 눈 밑에 봉우리처럼 튀어나온 느낌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고 옆광대는 얼굴이 편평하면서 좌우폭이 넓다는 느낌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많은 경우에서는 앞광대와 옆광대의 돌출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 교정 부위가 앞광대인가 옆광대인가에 따라서 수술방법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수술 후 회복
	마취 후 회복
	수술 후에는 회복실에서 몇시간 가량의 회복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축소술은 대부분 전신마취인 경우가 많으므로 전신 마취 후 정상적인 신체 컨디션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편안한 회복과정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복과정중에는 각종 생체 증후 측정, 붓기 관리, 진통제와 항생제 등 필요한 약제 투여 등이 이루어지며 상태에 따라서 병원에서 하루 정도 입원하기도 하고 귀가하시는 것이 편하신 경우에는 안전한 신체상태를 확인 한 후 귀가하시기도 합니다.

	수술 후 치료
	수술 다음날에는 상태 확인을 위해서 병원에 내원하여 치료받게 됩니다. 이후 치료 스케쥴은 상황에 맞게 탄력적으로 조정됩니다. 
	입안 광대축소술의 경우에는 2주일 정도, 두피 광대축소술의 경우에는 1주일 정도에 봉합한 실밥을 제거하게 됩니다. 수술 후 염증 방지와 통증 조절을 위한 약을 복용하게 되고 입안 절개가 있는 경우에는 1~2주일 정도는 가글링을 해주어야 합니다.

	붓기
	2~3일경에 붓기가 가장 많다가 1주일 정도에 80%, 2주일 정도에 90% 정도의 붓기가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조직의 완전한 회복은 수개월이 걸리므로 컨디션에 따라서 부었다 빠졌다 하는 느낌으로 변화가 지속되다가 차차 없어지게 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