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조앤신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JONSHIN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코재수술 이란? 
	코재수술의 원인은 흔히 코 모양이나 수술 후 문제점의 불만으로 인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사람의 코 구조가 다 다르듯 필요한 수술방법이 각기 다르므로 이를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 문제가 발생하여 코재수술의 필요성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코재수술은 의사의 입장에서도 신경이 더 쓰이고 힘이 들며 까다로운 수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수술 전 현재의 코 상태에 대한 정확한 상태 파악과 문제점을 확인하고 수술하면 대부분의 경우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재수술로 이어집니다. 즉 코재수술은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 한 다음, 원하는 결과가 수술로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이해를 얻은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재수술 수술대상
	1. 콧대가 휘어져 보이는 경우
	2. 콧대가 너무 낮거나 높은 경우
	3. 코끝이 너무 들리거나 길어 보이는 경우
	4. 보형물이 움직이거나 비치는 경우
	5. 코 모양이 부자연스러워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코재수술 시기
	01. 일반적인 코재수술시기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코의 조직이 안정화된 6개월~ 1년 이상 지난 후에 재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02. 염증이 생긴 경우
	염증이 생긴 경우에는 염증이 가라앉은 후 재수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03. 보형물을 제거한 경우
	보형물을 제거한 경우라면 제거한 부위의 상처가 완전히 치료된 후 보형물 삽입 재수술을 시행합니다.
코재수술 원인 및 수술방법
	CASE 1. 코끝이 낮아지는 경우
	코끝 연골이 약하고 비주가 짧아 코끝에 힘이 없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연골이 낮아진 경우로 비중격 자체를 연장시키거나 비주를 튼튼하게 코끝에 올려 교정합니다.
	CASE 2. 구형구축이 생긴 경우
	코가 들리고 단단해지면서 코끝이 짧아지는 현상으로 보형물을 제거하고 피부와 코 연골을 눌러주면서 새로운 코끝 보형물을 삽입해줘야 합니다.
	CASE 3. 콧대가 높거나 낮은 경우
	콧대 높이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재수술로 얼굴의 전반적인 비율에 맞는 보형물을 고른 뒤 사이즈를 변경하여 콧대 높이를 재 교정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ASE 4. 콧대가 휘어져 보이는 경우
	코뼈 위에 얹어지는 실리콘이 아래면과 코모양과 일치하지 않을때 한쪽으로 쏠리면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코뼈와 닿는 부분을 잘 다듬어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앉어 교정합니다.
	CASE 5. 보형물이 비치는 경우
	코수술후 피부가 얇아져서 비치고 빨개지거나 예민해서 나타나며 두꺼운 보형물을 넣었을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1차 코성형때 넣었던 보형물을 빼내고 다른 재료로 교체하거나 보형물에 인공 진피를 덮어줘 다시 삽입하는 수술을 합니다.
	CASE 6. 염증이 생긴 경우
	코수술을 하고 나서 코가 붓거나 빨개지고 아픔을 동반하는 염증이 생기면 우선 항생제 주사로 염증을 가라앉힙니다. 심할 경우 수술을 통해 보형물과 염증을 제거한 후 재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CASE 7. 보형물이 움직이는 경우
	보형물이 코뼈와 골막 사이에 정착을 못하게 되면 손으로 만졌을 때 보형물이 움직이게 됩니다. 이럴 경우 보형물을 다시 뺀 뒤 뼈와 골막 하에 삽입하거나 보형물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교정합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