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올바른 심부볼지방제거를 위해 필요한 볼지방패드에 대한 이해 
	볼지방패드는 심부볼 지방 이외의 다른 구획으로 연결되어 있어 다른 구획의 지방을 너무 과다하게 제거하면 오히려 볼살이 너무 꺼져 보이는 모양이 될 수 있어 위와 같은 구조를 자세히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 부위에도 깊게 위치하는 심부볼 지방에 비해 표면적으로 위치하는 피하지방층도 존재합니다. 피하지방층은 주로 젖살이라고 표현되는데 이런 경우는 식이요법 등으로 변화하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하지만 심부볼 지방은 식이요법에 잘 반응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하지방층이 두꺼운 경우에는 심부볼 지방제거와 아큐리프트 시술을 통한 피하지방층 분해를 같이 시행하여 주면 효과를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심부볼지방제거란
	볼부위에서 측두부까지 비교적 깊은 조직 층 내에 볼지방 패드(또는 협부지방)라는 하나의 큰 지방 덩어리가 존재합니다. 

	안면부에 있는 여러 근육들 사이의 윤활층 역할을 하며 가장 큰 침샘인 이하선의 분비관과 혈관, 신경 등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지방 덩어리는 4개의 구획이 있는데 이 중 아래쪽에 위치하는 구획이 있으며 이를 심부볼 지방이라고 합니다. 

	이부위는 사탕을 먹을 때 볼이 튀어나오는 부위 즉, 입꼬리 옆쪽 정도라고 보시면 되는 부위입니다. 원래부터 심부볼 지방이 많거나 또는 이 부위의 지지 구조가 약해짐으로써 볼록해 보이는 볼살이 생깁니다. 

	이런 경우는 특징적으로 오각형 얼굴 모양의 통통한 볼살이 보이게 됩니다.
	심부볼 지방제거 수술방법
	윗잇몸 위쪽으로 입안 점막에 국소마취를 시행하고 1cm 정도 절개를 하게 됩니다.
	절개창을 통하여 주변 구조물이 다치지 않도록 심부볼지방을 노출시킵니다.
	적절한 정도의 심부볼지방을 제거 합니다.
수술 후 관리
	수술 후 하루 정도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술 후 6~8시간 정도는 냉찜질을 하면서 수술 부위를 압박하여야 혹시라도 생길 수 잇는 출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입을 크게 벌리거나 입안을 공기로 부풀리는 것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2. 양치질은 가능하지만 치아 부위만 살살 하셔야 하고 가글링도 가볍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정도는 유동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수술 다음날에는 입을 벌리거나 음식을 먹는 등 좀 더 자연스러운 생활이 가능합니다. 2~3일간은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