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유방조직의 구성요소
	가슴의 볼륨을 결정하는 유방 조직은 가장 바깥쪽으로 형성하는 피부, 그 안쪽에 유선 조직과 지방층, 가장 안쪽으로는 근육층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슴을 확대한다는 것은 뼈의 바깥쪽에 있는 이러한 조직들로 이루어진 공간을 확대하여 볼륨을 만들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츄럴 가슴라인의 두가지 기준
	볼륨(VOLUME)
	유방조직들로 이루어진 공간을 확대하여 볼륨을 만들어주게 되며 이러한 볼륨은 보형물을 위치시키는 층이나 위치, 보형물의 크기 등을 개인적인 조직의 상태와 인종적인 특성 등에 맞추어 볼륨 증대합니다.

	내츄럴(NATURAL)
	수술한 티가 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유두 주변과 유두 아래쪽으로 볼록한 곡선을 형성하여 자연스러운 유방의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내츄럴 가슴라인을 위한 노하우
	보형물의 모양이나 촉감 면에서 만족도를 높이면서 보형물의 움직임이나 이동 등 부작용은 최소화시키기 위해 조앤신성형외과만의 내츄럴 가슴라인 노하우로 수술방법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중평면 가슴확대
	가슴 근육의 위쪽이나 아래쪽에 보형물을 위치시킬 경우 보형물의 만져짐, 보형물의 움직임, 부자연수러운 결과를 낳을 확률이 높습니다.
	조앤신의 이중평면 가슴확대 (듀얼플레인)
	보형물의 위쪽은 가슴근육 위쪽에 위치시키며 보형물의 아래쪽은 유선조직 밑에 위치시키는 이중평면법 가슴확대술입니다. 어떠한 가슴 형태에도 효과적이며 자연스러운 가슴확대와 가슴밑선 부위에 근육이 압력을 가하지 않아 보형물이 움직일 위험이 없습니다.
이중평면 가슴확대(듀얼플레인)의 경우 고난이도 수술이기 때문에 반드시 풍부한 경험을 지닌 전문의로부터 정교하고 섬세한 수술을 받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막하 가슴확대
	근막(FASCIA)이란 대흉근이라는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질긴 막입니다. 
	과거에는 근육과 근막 위로 보형물을 위치시켰지만 이는 구형구축을 높이고 보형물의 만져짐이 있어서 최근에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근육 위로 보형물을 위치시켜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반드시 근막하 (근막 밑)에 위치시키는 것(근막하 가슴확대술)이 필요합니다.
근막하 가슴확대의 장점
	1. 보형물의 이동 최소화
	2. 보형물의 단단한 고정
	3. 윗볼록 현상 최소화
	4.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믿을 수 있는 조앤신성형외과
	1. 1인 전문의 책임제
	한 명의 전문의가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케어까지 책임지고 진행하여 안전한 수술이 될 수 있습니다.
	2. 1:1 맞춤 상담 & 맞춤 수술
	개개인마다 다르게 갖고 있는 신체 특성을 고려한 맞춤 상담 및 수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체계적인 사후관리
	단순히 수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술 후에도 체계적인 사후 케어로 아름다움을 끝까지 책임집니다.
	4. 정품 보형물 인증카드 제공
	미국 식약처와 국내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정품 보형물로 수술이 진행되었음을 인증카드로 확인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