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3D지방이식 정면
	Single Continuous Line
	업다운이 없는 하나의 부드러운 곡선을 만든다 
	Concave to Convex
	오목한 부위를 메워서 계란형 곡선을 만든다
볼륨감이 없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얼굴의 특징은 뼈대가 두드러져 보인다는 것입니다. 정면에서 가장 두드러져 보이는 뼈대는 광대뼈입니다. 
	광대뼈의 윗부분이 부족하면 관자놀이가 꺼져 보이고 광대뼈의 아랫부분이 부족하면 뺨 부위가 꺼져 보입니다. 광대뼈의 위, 아래가 꺼지게 되면 같은 크기의 광대뼈 돌출이라 하더라도 더 두드러져 보이게 됩니다. 

	광대뼈의 위, 아래 꺼진 부위를 미세지방이식으로 보충하게 되면 
	광대뼈의 제일 돌출된 부위를 기준으로 위쪽으로는 이마와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아래쪽으로는 아래턱뼈의 사각턱 부위와 자연스러운 하나의 곡선을 이루면서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하게 됩니다. 

	가장 튀어나온 부위를 기준으로 꺼진 부위를 메우는 것이기 때문에 얼굴이 더 커져 보이는 것을 걱정할 필요는 없으며 골격이 강조되어 보이는 인상에서 부드럽게 변하기 때문에 오히려 얼굴이 더 작아 보이는 인상으로 변하게 됩니다.

	아래턱뼈의 각진 부위에 씹는 근육이 발달 된 경우에는 
	보톡스를 맞아서 근육 크기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정면에서 보았을 때 아래턱뼈의 폭이 좁아 보여서 좀 더 슬림한 계란형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 턱 끝이 짧거나 일자형이어서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턱끝에도 미세지방이식을 시행하여 턱끝을 약간 뾰족한 느낌으로 바꾸어 주면 계란형 얼굴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D지방이식 사면 사선형태의 골을 없앤다
정면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얼굴에서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사선 형태로 보이는 얼굴의 골이며 눈과 코 사이의 눈물고랑, 앞광대부위의 인디언 밴드주름, 콧볼 옆에서 입가로 이어지는 팔자주름이 있습니다. 
	눈물고랑은 안쪽 눈구석에서 시작하여 바깥쪽, 아래쪽으로 반달모양으로 형성되어 있는 곡선 형태의 골로 눈밑 뼈와 눈둘레 근육, 앞광대 부위의 조직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만들어지게 됩니다. 눈물고랑은 불룩한 눈밑 지방과 서로 연관된 경우가 많고 주변으로는 다크써클을 형성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눈물고랑의 꺼진 부위를 지방이식으로 메워서 골을 없애주면 고집스러운 인상과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메워 주기만 하면 처음에는 괜찮다고 하더라도 눈밑 조직의 탄력이 떨어짐에 따라 더 불룩해 보이는 경우가 많으므로 결막을 통하여 눈밑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시행하여 주어야 전체적으로 불룩해 보이는 인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인디언주름 Solution
	인디언들이 눈과 입술 사이의 앞광대 부위에 사선모양으로 그림을 그려 장식을 한 모양과 비슷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인디언밴드는 눈밑뼈에 붙어서 입술을 위로 올리는 작용을 하는 근육의 윤곽이며 이 위로 사선 모양의 주름처럼 보이는 골이 있어 이를 인디언주름이라고 합니다. 
	인디언 주름은 안쪽 눈구석에서 시작하는 눈물고랑과 대부분 겹쳐서 시작되며 반달모양으로 생기는 눈물고랑과 갈라져서 직선 모양으로 바깥쪽, 아래쪽으로 향하여 형성됩니다. 이 부위는 하안와신경(infraorbial nerve)이라는 중요한 감각신경이 나오는 부위와 그 주변의 뼈의 함몰로 인해 생기게 되며 이 부위에 인디언 밴드의 경계부위가 겹쳐지면서 형성됩니다. 
	위쪽으로 골이 있으면서 인디언밴드가 두툼하면 얼굴이 전체적으로 처져 보이게 됩니다. 따라서 골진 부위는 지방이식을 통해서 편평하게 골을 메워주고 인디언밴드 부위가 심하게 두꺼운 경우는 지방분해주사 등을 이용하여 줄여주어야 처져 있는 인상을 없애줄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Solution
	팔자주름은 인디언밴드의 아래쪽에 콧볼에서 시작하여 입가 쪽으로 연장된 골입니다. 이 부위가 꺼져 있으면 깊은 주름으로 고생을 많이 한 것 같은 인상을 주게 되며 얼굴이 처져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콧볼 옆의 팔자주름 시작 부위는 비교적 근육, 피부층이 얇고 잇몸의 뿌리로 인해 튀어나온 뼈로 인해 쏙 들어가 보이게 됩니다. 이 부위가 깊어지면 이빨 부위는 더 두드러지기 때문에 입이 더 나와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 부위는 꺼진 부위를 메우는 위주로 지방이식을 하여 눈 아래로부터 윗입술까지 꺼짐이 없이 부드럽게 연결되어 입이 덜 나와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입가의 팔자주름은 입꼬리 쪽에 있는 여러 가지 근육과 입둘레 근육이 복잡하게 얽혀 있으며 표재성근건막조직(SMAS)와 피부 등이 융합되는 복합적 구조로 되어 있는 부위입니다. 이 부위는 주로 표면적인 피부의 골이 져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 아래로 조직의 볼륨을 보충하여 주름이 덜 쳐 보이게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처져 내려오는 볼살과 연관이 있는 부위이므로 숙련된 시술이 필요합니다.
3D지방이식 측면
	Waveform line
	부드러운 업다운이 있는 물결형의 곡선을 만든다
	Flat to Convex
	편평한 부위를 볼룩한 곡선으로 바꾸어서 입체감을 만든다
측면에서 본 얼굴 모습에서는 적당한 정도의 높낮이 차이가 있어야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코 수술을 하는 것도 이러한 모습을 얻기 위한 노력이지요. 
	이러한 높낮이가 있으면서도 높은 부위와 낮은 부위는 부드럽게 연결이 되어야 자연스럽고 예쁜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측면에서는 눈썹 부위, 코끝, 턱 끝이 가장 높은 부위로 볼 수 있으며 여기로 입술 부위도 어느 정도는 포인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높은 부위의 주변으로 거진 부위들이 종종 있는데 눈썹 뼈 위의 이마 부위, 미간에서 콧대로 연결되는 부위, 입 주변 꺼진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마에 지방이식을 해주면 둥근 이마를 만들어서 부드럽게 보이게 되고 미간 부위의 콧대를 높여서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면 눈썹뼈 부위가 덜 튀어나와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단, 코끝 부위는 지방이식만으로 오똑하게 만들기는 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입 주변으로는 입이 덜 튀어나와 보이도록 입 주변에 골진 부위를 메워주고 턱 끝을 브이라인처럼 살려줌으로써 얼굴도 갸름해 보이고 입체적은 인상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