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보톡스란?
	보톡스란 보튤리늄 독소를 이용하여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해 주름개선이나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주로 사각턱 교정 치료나 얼굴 주름개선에 사용하고 그 외에도 액취증, 종아리 근육 축소, 다한증 등 여러 곳에서 쓰이기도 합니다. 보톡스는 비교적 안전하고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지만, 영구적인 치료가 아니므로 일정한 주기로 시술받으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보톡스 시술대상
	1. 주름 개선을 원하는 경우
	2. 저작근의 발달로 사각턱인 경우
	3. 다한증으로 고생하는 경우
	4. 종아리근육이 발달한 경우
	5. 침샘이 발달한 경우
보톡스 시술 부위
	이마
	미간 
	콧등
	입가 (입꼬리)
	목
	눈가
	잇몸 (과도한 잇몸 노출)
	침샘
	승모근
	종아리
보톡스 부위별 시술효과
	사각턱 보톡스
	각진 턱에 붙어 있는 근육인 저작근에 주사를 놓아 근육을 약화시켜 근육의 볼륨을 줄여주게 되는 치료방법입니다. 
	시술은 주사만 놓는 것이므로 5분이면 끝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므로 회복기간이 따로 없습니다. 효과는 3~4주 후에 나타나게 되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커지는 느낌이 들 수 있지만 100% 원상태로 환원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줄어든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주름 보톡스
	얼굴의 깊은 주름들은 안면 표정근의 지속적이고도 과도한 수축으로 생기는데 이런 근육에 보톡스를 주사하게 되면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므로 주름이 없어지게 됩니다. 
	이마의 수평 주름, 미간 주름, 눈꼬리 주름에 효과를 보이며 콧잔등에 주름이 잡히는 경우, 입을 오므릴 때 부챗살 모양의 주름이나 턱이 두툼하게 튀어나오는 경우 등 안면 근육에 의해 발생하는 외형상의 문제 대부분을 보톡스 주사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 보톡스
	얼굴의 주름 뿐 아니라 목에 '-'자로 나타나는 목주름의 경우도 보톡스 주사로 현저한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목 가운데에 두세 개 정도 수평으로 굵게 일자로 나타나는 목주름의 경우 목 내부의 피하근막의 유착에 의해 나타나므로 보톡스 주사로 이 유착을 해결해 줌으로써 특별한 부작용 없이 수술보다 효과적으로 주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종아리 보톡스
	종아리보톡스는 과하게 발달한 종아리 안쪽, 바깥쪽 근육에 조사하여 신경전달 물질의 분비를 억제하고 근육 약화를 유도하여 날씬한 종아리를 만드는 시술입니다. 시술 시간과 회복기간이 짧으므로 각선미를 단기간에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승모근 보톡스
	승모근보톡스는 승모근을 축소시켜 전체적인 어깨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시술입니다. 승모근 보톡스의 효과는 보통 한 달 안에 나타나며 최대 6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국소 다한증
	겨드랑이나 손에 땀이 많이 나는 국소 다한증도 보톡스 주사가 효과적입니다. 보톡스는 자율신경의 말단에서 분비되는 아세틸콜린의 분비도 억제해 땀의 분비를 억제하므로 국소 다한증의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침샘 비대증
	침샘비대증은 말 그대로 침샘이 커지는 증상을 말합니다. 지방이 축적된 게 아니라 턱밑에 있는 침샘이 커지면서 얼굴선에 변화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로는 쉽게 개선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턱 라인이 전체적으로 사각턱으로 변해 대다수 환자는 자신의 증상을 침샘비대증이 아닌 사각턱이나 얼굴 살이 찐 것으로 오해하는 일이 잦은 편입니다. 이를 치료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침샘 보톡스’ 시술입니다. 
	침샘 보톡스 시술은 수술 없이 주사를 이용해 침샘에 보톡스를 주입해 크기를 줄이는 치료방법으로, 간단하지만 통증이 적고 시술 시간이 짧아 환자의 부담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