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자세히 보기
미세지방이식 효과
	얼굴의 뼈대의 모양은 크게 변화하지 않지만, 각자의 생김새 또는 노화과정에 따라서 
	뼈대를 감싸고 있는 근육, 지방, 피부 등의 연부조직은 많은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얼굴의 뼈대는 이마의 양측 윗부분, 눈썹부위, 광대뼈, 턱뼈의 각진 부위 등 돌출된 부위들이 있고 이렇게 돌출된 부위 사이에는 꺼진 부위들이 있습니다. 꺼진 부위에는 주로 근육, 신경, 혈관, 지방조직 등 여러 가지 조직이 분포하게 되며 이러한 조직의 두께로 꺼진 부위가 메워져서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원래 얼굴에 살이 없다고 표현하듯이 조직의 두께가 얇아서 꺼진 부위가 심하게 보이거나 급격한 체중변화 등으로 조직의 꺼짐이 발생한 경우, 또는 노화 과정으로 인한 조직의 감소로 인한 꺼짐 등이 발생하면 얼굴에 전체적인 볼륨감이 부족해지고 튀어나와 있는 뼈대가 더 강조되어 보이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얼굴에 부족한 볼륨감을 보충하고 
	튀어나와 있는 뼈대 사이사이의 꺼진 골 부위를 메워줌으로써 
	부드러운 인상과 함께 젊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세지방이식 이란?
	성형수술이란 처음에는 안면부를 비롯한 신체의 결손이 있을 때 그 부위를 다시 만들어 주어서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손 부위의 조직을 새로이 만들어주기 위해서 어려가지 이식과 피판수술이 발달하게 되었고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인공이식재료들도 발달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도 여러 가지 자가이식재료와 인공이식재료가 이용되고 있고 이를 미용적 성형외과 수술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여러 가지 수술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공이식재료 / 자가이식재료 VS 미세지방이식
미세지방이식 수술과정
	STEP 1  마취
	지방을 채취하는 부위와 지방을 이식할 부위를 마취합니다. 마취 약제가 너무 많이 들어가면 이로 인한 붓기로 지방이식 된 상태를 평가하기 어려우므로 신경 마취를 적절히 사용하게 합니다.
	STEP 2 지방 채취
	허벅지, 복부, 옆구리, 엉덩이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서 이식할 지방을 채취하게 됩니다. 여자분들은 허벅지 쪽에 지방이 많은 편이고 지방의 크기도 작으면서 균일하고 성질이 좋으므로 주로 채취 부위로 이용되며 이식할 양이 적으면 한쪽에서만, 양이 많은 경우에는 양측에서 채취하게 됩니다. 
	남자분들은 허벅지 쪽에 지방이 별로 없는 편이라서 복부나 옆구리, 엉덩이를 이용합니다.
	STEP 3  지방정제
	원심분리작업을 통해서 마취약제, 혈액, 지방 등의 성분으로 분리하고 지방을 제외한 불순물은 제거하여 주게 됩니다.
	STEP 4 지방이식
	이식할 부위에 미세한 바늘구멍을 뚫고서 이 부위로 가느다란 캐뉼라를 넣어서 지방을 이식하여 줍니다
이미지